일성건설, '의정부 일성트루웰' 3월 분양
일성건설, '의정부 일성트루웰' 3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의정부 일성트루웰'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일성건설이 지난 3년간 신규공급이 뜸했던 의정부에 내달 '의정부 일성트루웰'을 분양한다.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527번지에 입지하는 '의정부 일성트루웰'은 지하 1층~지상 15층, 4개동, 전용 45·84㎡, 6개 타입 총 203가구 규모다.

이 단지는 의정부 경전철 의정부시청역이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2018년 예정)역으로 사용이 예상되는 국철 1호선 의정부역도 1㎞ 거리에 위치해 교통 환경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의 이용이 가능하며 호원IC가 2015년 완공이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의정부시청을 비롯해 관공서가 밀집했으며 예술의전당, 보건소, 의정부의료원, 신세계백화점, CGV 등이 들어섰다.

더불어 3300㎡ 규모의 근린공원, 직동테마공원, 백석천, 사패산 등과도 인접하며 주변에 유해시설이 전무해 안전하면서도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또한 가족 단위 텃밭으로 이용 가능한 '훼밀리팜' 및 입주민 휴식 공간으로 조성될 '워터가든', '커뮤니티 에코필드' 등 다양한 조경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무인경비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단지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밖에 필로티 설계로 단지의 쾌적성을 높였으며 지하 주차장에서 동출입구 전면으로 짐을 싣거나 사람을 태울 수 있는 'Mini Drop-off Zone'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의정부동 532번지에 위치하며 입주예정월은 2014년 12월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