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조감도
주부가 행복한 중·소형 대단지

[서울파이낸스 성재용·이윤정기자] 호반건설이 오는 28일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 분양에 나선다.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 위치하는 '동탄 호반베르디움 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14개동, 전용 59~84㎡, 5개 타입 총 9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지는 무봉산과 공원이 인접해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며 단지 옆에는 초교가 예정돼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시범단지가 인접해 생활 인프라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판상형과 탑상형의 혼합 배치로 조망 및 개방감이 확보됐으며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4베이 설계로 쾌적성을 확보했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잔디마당 등 다양한 조경공간이 조성된다. 또 단지 중앙 'Drop-zone'을 통한 쾌적한 교통환경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가변형 벽체, 알파룸 등으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안방 드레스룸 수납공간, 붙박이장 시스템 수납공간, 주방 수납공간 등 최근 분양 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아이디어 수납공간들을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

이밖에 약 2400㎡의 대형 커뮤니티공간에는 골프장, 피트니스, 북카페 등의 시설은 물론 자녀와 부모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도 조성된다.

한편 호반건설은 지난해 1차 동시분양에서 가장 먼저 100% 분양을 기록한 바 있으며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이 예상된다. (031-897-003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