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2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월 한 달 동안 크라이슬러와 지프(Jeep) 브랜드의 대표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크라이슬러의 대표 프리미엄 세단 300C 3.6ℓ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요 소모성 부품 교환 및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크라이슬러 프리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기간을 기존 5년(13만km)에서 10년(또는 26만km)으로 연장해 준다.

아울러 지프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3.6ℓ 라레도'와 '오버랜드 가솔린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8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그랜드 체로키 3.0ℓ 라레도 디젤 모델 구매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메리칸 프리미엄 세단과 오리지널 지프의 탁월한 가치를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크라이슬러 코리아와 함께 더욱 풍성한 구정을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크라이슬러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