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행복한 설맞이' 행사 개최
한국지엠, '행복한 설맞이'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4일 인천 부평구 부평동 소재의 부광교회에서 '한국지엠과 함께하는 행복한 설맞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영철 한국지엠 국내생산부문 부사장을 비롯, 박병완 파워트레인부문 부사장, 조건도 노사부문 부사장, 아슈와니 마파사니 구매부문 부사장, 최인범 대외정책본부 상임고문, 한국지엠 홍보사절단, 인천지역 저소득 가정 어르신 3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지엠 봉사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설 전통음식을 함께 나누며 떡국에 담긴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비는 시간을 가졌다.

최인범 고문은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었다"며 "오늘의 봉사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지역에 거주하는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에게 더욱 많은 사랑과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2005년 재단 출범 이후 매년 설, 추석, 장애인의 날,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탄절 등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명절이나 기념일 등에 다양한 이웃사랑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