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3월 분양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3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포스코건설이 오는 3월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 시범단지에서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

경기 동탄2신도시 A102블록에 입지하는 '동탄2신도시 더샵 센트럴시티'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전용 84~131㎡ 총 87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전용 84㎡, 97㎡의 중형 아파트가 전체의 86%(753가구)를 차지한다. 또 기본면적의 불필요한 면적을 재구성해 희귀적인 97㎡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먼저 KTX(2015년 예정), GTX(수도권 광역급행열차, 개발예정), 광역버스 등이 지나는 복합환승센터 동탄역이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의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를 5분 내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단지 주변으로 백화점, 호텔, 컨벤션센터, 쇼핑몰 등이 만들어질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광역 비즈니스 콤플렉스(중심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앞자리에 위치해 있어 각종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조성 중인 동탄일반산업단지와 동탄테크노벨리(예정), 삼성디지털시티, 나노시티 등 주변의 자족여건이 우수해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아울러 단지 바로 옆에는 초·중교가 입주 전 개교할 예정이며 시범단지 내 고교와 유치원 등이 도보권에 있어 우수한 학군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은 스포츠, 보육, 교육 등으로 구성되며 이 중 스포츠존은 환기와 채광이 가능하도록 외부 광장과 연계되도록 배치할 예정이다. 조경에서는 대규모 잔디 광장을 조성해 100m가 넘는 생태수로와 건천, 1㎞의 단지 순환 산책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출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중심상업지구 개발에 따른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동탄2신도시 내 어떤 단지보다 복합환승센터(동탄역)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핵심입지다"라며 "자체사업이다 보니 브랜드의 자부심을 걸고 쾌적한 단지조경 및 소비자 창작형 평면 등 차별화된 상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1588-0512)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