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상가 '위브더제니스스퀘어' 4월 분양
복합상가 '위브더제니스스퀘어' 4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브더제니스스퀘어'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두산건설이 경기 고양시 일산 탄현역 인근에 들어서는 '위브더제니스스퀘어' 분양에 나선다. '위브더제니스스퀘어'는 2700세대의 주상복합 단지에 위치한 연면적 6만8266.87㎡ 메머드급 복합상가이다.

이 상가는 일산, 파주 운정신도시를 아우르고 있어 지역 내 대형상가라는 희소성으로 인접 지역의 수요층까지 흡수할 수 있어 광역 상권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기본 조건을 갖췄다.

더불어 경의선 탄현역을 통해 공덕역과 서울역까지 30~40분대로 진입이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제1, 2 자유로와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면 원거리까지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서북부를 잇는 교통망의 중심에 입지해 있다.

특히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지하주차장까지 곡선 없이 직선으로 연결되는 차량 동선과 총 524대의 상가전용주차장을 확보했다. 지하주차장에서 각 점포로 바로 방문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도 특징이다.

또한 각 층별로 특색 있는 테마와 그에 맞춘 동선으로 설계됐다. 지하 1층은 '선큰 몰'로 개방성을 최대한 높여 지하상가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지상 1층은 '스트리트 몰'로 조성해 편리한 동선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상 2층은 '테라스 몰'로 고급 식당가가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탄현역과는 bridge로 연결돼 테라스를 보행자 거리에 노출시켜 운치를 느낄 수 있게 했으며 층고는 5.9~7.3m로 점포의 가치와 효율성을 높였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에는 총 2700가구의 단지에 1만여명이 상주하는 것은 물론 인근 탄현신도시와 함께 일산신도시, 운정신도시를 하나의 상권으로 묶어준다"며 "그동안 쇼핑, 오락, 외식 등을 한 번에 해결할 고급 체류형 몰링 상가가 부족해 지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있다"라고 말했다.

2013년 4월에 준공예정이며 선임대 후분양 단지로 미리 설계와 구성을 둘러본 뒤 계약할 수 있다. 분양자와 임차인의 리스크 없이 잔금 납부 후 바로 임대 및 영업을 개시할 수 있다. (1577-302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