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외환銀,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외환은행은 설날을 맞아 '따스한 정을 전하는 설날의 소리! 외환카드 설날 이벤트'를 주제로 '2013 설맞이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등의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친지 등 고마운 분들에게 전하는 행복한 소리'는 내달 10일까지 이마트에서 인기상품 및 인기세트 구입 시 최대 3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내달 11일까지 홈플러스 완구 최대 50% 할인 및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하며 내달 9일까지 하나로클럽 및 하나로마트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설날 차례를 준비하는 흐뭇한 소리'는 내달 6일까지 옥션에서 설 차례상과 명절에 관련된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위를 녹이는 사랑의 소리'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오는 3월 말까지 외환카드 홈페이지에 기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용금액의 0.1%를 기부금으로 적립,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는 행사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 간의 따스한 정을 전하는 데 필요한 업종부터 나눔을 실천하는 기부금 적립까지 테마별로 마련한 고객감사행사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