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모으기'
BGF리테일, '유니세프 사랑의 동전 모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편의점 CU(씨유)를 운영 중인 BGF리테일은 23일 '유니세프사랑의 동전 모으기' 기부금 전달식을 본사 내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BGF리테일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지난 2011년 9월부터 어린이 구호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의 동전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부금은 작년 5월에 이은 2차 기부금 전달식이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7900여 점포의 CU(씨유)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의 십시일반의 기부문화를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계획됐다. 이를 위해 한국은행과 유니세프가 동전 모금함을 직접 제작하고 CJ대한통운과 발렉스 코리아가 각각 모금함 수거와 계수를 맡는 등 각계 각층의 협력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지난해 4~10월까지 모인 이번 2차 기부금액은 총 5960여 만원으로 지난 1차 기부 금액을 합치면 1억1000여 만원이다.

이번 기부금액은 소아마비 예방백신 2000개를 지원할 수 있으며, 영양실조에걸린 4000명의 어린이에게 고단백 영양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금액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BGF리테일 임민재 총무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현재도 각 매장에서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세계 어린이를 위한 유니세프의 든든한 후원기업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