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증권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 개최
미래에셋증권, '증권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증권대여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증권대여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00만원 이상 주식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중'증권대여서비스'에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증권대여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을 기관투자자에게 대여해주고 매매수익, 배당수익은 물론 대여수수료까지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대여수수료의 경우 거래종목과 시장상황에 따라 변동되지만, 일반적으로 연 0.2~5%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또한 대여주식은 별도의 절차없이 언제든지 실시간 매도가 가능하고 고객이 주식상환을 요구하면 바로 주식을 돌려받을 수 있다. 단, 대출약정 및 신용약정, 질권설정, 미수, 랩, 선물연계 등 계좌에서는 증권대여서비스 가입이 안된다.

정성훈 미래에셋증권 PBS팀장은 "증권대여서비스는 장기적 관점에서 거래없이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에게 매매수익, 배당수익은 물론 대여수수료까지 얻을 수 있는 1석3조의 재테크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로 주식대여를 통한 추가 수익과 푸짐한 상품 응모의 기회를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증권대여서비스는 미래에셋증권 영업점 및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