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 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1월3일(목) 장 마감 후부터 1월4일(금) 개장 전까지 나온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하나금융지주는 경영진 등의 배임 혐의에 따른 피소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지난달 26일 서울지방검찰청으로부터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에 대해 각하 처분 최종 통보 받았다"고 밝혔다.

신세계는 신세계투자개발 지분취득(100%)에 따라 신세계투자개발이 계열회사로 추가됐다고 공시했다.

롯데삼강은 최대주주가 기존 롯데제과 외 10인에서 에서 롯데칠성음료 외 11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평화홀딩스는 자회사인 평화기공에 운영자금을 목적으로 129억원 규모의 금전대여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평화홀딩스의 자기자본대비 10.78%에 해당하는 규모다.

세아제강은 자회사인 세아스틸파이프의 흡수합병안이 이사회에서 승인됐다고 공시했다. 세아제강 측은 "경영효율성 증대와 강관 사업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서 합병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안정적으로 경영권을 유지하기 위한 지분을 확보하기 위해 대신증권이 보유하고 있던 현대상선의 주식을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상선 주식 39만주를 취득하려고 하는 것이며, 출자 금액은 94억원.

SG세계물산은 발행주권의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최근 주가 급변동과 관련해 영향을 미칠만한 사항으로 진행 중이거나 확정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글로스텍은 최대주주변경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채권자인 대한민국재향군인회의 출자전환 요청이 있어 5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중앙오션은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아미노로직스는 최대주주인 아미노룩스를 대상으로 150억3000만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디웍스글로벌은 김시찬 씨를 대상으로 22억1250만원 규모의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키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빛소프트는 최대주주인 티쓰리엔터테인먼트와의 합병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검토 중에 있으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