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여기저기 착한카드' 출시
하나SK카드, '여기저기 착한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2일 맞벌이 직장인과 주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하나SK 여기저기 착한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마트(슈퍼) △전통(재래)시장 △온라인 쇼핑몰 등을 구분하고 각각 월 최대 6000원까지 개별 할인을 적용해 식료품 등 생활 필수 장바구니 부담을 매월 1만8000원까지 줄여준다.

여기에 마트할인에는 슈퍼업종으로 등록된 모든가맹점이 포함돼 집 앞 동네 슈퍼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전통(재래)시장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할인이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높이는 동시에 지역(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중교통에서는 건당 최대 200원, 월 8000원까지할인 혜택을 제공해 저탄소 사회 정착을 지원하고 커피, 영화, 공연, 도서, 사우나(찜질방), 스포츠관람 등 문화생활에서도 월 최대 1만원까지 통합 할인이 주어진다.

이밖에 친환경 유기농 쇼핑몰인 '자연이랑(www.62life.com)'과 구매 금액의 5%가 자동 기부되는 '나눔브릿지 쇼핑몰(www.nanumbridge.com)'을 이용하면 각각 월 최대 3000원과 4000원의 추가 할인이 주어지는 등 쇼핑에서만 월 최대 2만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9000원, 해외겸용 1만원이다. 카드가입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