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아프리카에서 기부봉사활동 실시
KDB대우證, 아프리카에서 기부봉사활동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일 김성철 KDB대우증권 사회공헌단 사무국장(왼쪽에서 첫 번째)이 DR콩고의 유엔세계식량계획 사무실을 방문해 KDB대우증권이 기부한 학교가 완공되면 걸게 될 'KDB대우증권 학교' 현판을 마틴 유엔세계식량계획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에게 전달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KDB대우증권은 아프리카 DR콩고(콩고민주공화국)에서 학교기부와 학용품을 전달하는 등 기부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KDB대우증권 직원들이 DR콩고의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을 방문해 'KDB대우증권 학교' 현판 전달로 시작됐다. KDB대우증권이 기부한 이 학교는 700여 명의 학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루붐바시(Lubumbashi) 지역에 건축되고 있다.

또 KDB대우증권 직원들은 지난해 농기계를 기부했던 멘카오(Menkao)마을과 몽가타(Mongata)마을 및 바스콩고(Bas Congo)지역 등에 학용품도 전달했다.

김기범 KDB대우증권 사장은 "이번 학교기부로 학교시설이 부족해 교육기회마저 제대로 가지지 못하는 DR콩고의 아이들에게 교육기회를 조금 더 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KDB대우증권은 해외진출 강화전략에 따라 사회공헌활동도 글로벌화한다는 의미에서 아프리카 구호사업과 같은 해외봉사활동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