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YES 레저피아 예ㆍ적금' 대폭 개선
외환銀, 'YES 레저피아 예ㆍ적금' 대폭 개선
  • 김동희
  • 승인 2005.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YES레저피아 예ㆍ적금의 상품내용을 개선하고, 부가서비스를 대폭 보강해 9일부터 새롭게 출시하기로 했다.

YES레저피아 적금은 적립횟수를 기존 1일 1회 1천만원이내에서 1일 5회 1천만원이내로, 분할해지 횟수를 기존 3회에서 5회로 각각 늘렸다.

또한 만기가되면 자동으로 예금기간이 연장되게하는 갱신기능을 추가해 고객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가입금액은 최초에는 10만원이상 1만원 단위이며, 2회차 이후로는 5만원이상 원단위로 적립할 수 있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상 60개월이내이며, 개인 및 개인사업자만 가입할 수 있다.

YES레저피아 정기예금의 가입금액은 최소 1백만원이상이며, 1천만원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스포츠 활동 사망ㆍ상해ㆍ휴유 장애, 휴일교통상해, 식중독 위로금 등 다양한 무료 레저상해보험혜택이 제공된다. 가입기간은 6개월~12개월로 일단위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yes레저피아 정기예ㆍ적금 가입고객은 하나투어, 호도투어 등 여행전문회사의 상품을 5~7%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항공권 3% 추가 할인, 제주렌트카 40%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래월드 투어를 이용하면 래프팅, 번지점프, 수상스키 등 다양한 레포츠를 10%~30%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및 보험서비스뿐만 아니라 환전수수료를 최대 30%까지 할인해 드린다”며 “상품 가입고객은 예금이자는 물론 무료상해보험, 여행할인, 환전수수료할인 등 1석 4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