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제 8회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롯데카드, '제 8회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롯데카드는 다음달 14일 롯데카드 고객과 우수거래선 등 총 2만6000명을 롯데월드로 초청해 놀이시설 무료 이용, 인기가수 콘서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제 8회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은 롯데월드의 모든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결혼 또는 입사 10년차인 롯데카드 회원은 증빙할 수 있는 사진이나 서류를 지참하고 롯데월드를 방문하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김범수, 부활, 백지영, 에일리 등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호텔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회원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롯데카드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www. Lottecard.co.kr)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11월 한 달간 30만원 이상 롯데카드를 사용해야 한다. 추첨을 통해 총 8000명(1인 2매)의 당첨자를 발표하며, 내달 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롯데카드는 우수고객 및 우수거래선 1만명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번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프리 크리스마스 축제를 통해 롯데카드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