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 개최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도심 속 조망권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송도 더샵 마스터뷰 전망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송도국제도시 최고 조망권을 자랑하는 '송도 더샵 마스터뷰' 분양을 앞두고 개최되는 것이다. 이 단지가 입지할 F21, 22, 23-1블록은 세계적 골프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직접 설계한 골프장을 전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데다 골프장 너머 서해까지 내려다보이는 송도국제도시 내 핵심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송도 더샵 마스터뷰' 홈페이지에 사진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7일 발표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3D 스마트TV가, 2등 2명에서는 뉴 아이패드, 3등 50명에게는 송도브릿지호텔 로즈가든 2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최근 힐링 열풍이 확산되면서 주택시장 내 조망권 프리미엄이 더 높아지고 있다"며 "가까이 있어 지나치기 쉬운 조망권에 대한 가치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라고 설명했다.

내달 분양을 앞둔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전용 72~196㎡ 총 1861가구로 구성됐다. 단지 바로 앞에 초·중·고 부지가 있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032-816-555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