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클럽SK', 하프밀리언셀러 등극
하나SK카드 '클럽SK', 하프밀리언셀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하나SK카드의 '클럽SK카드'가 올해 전체 카드사 출시 상품 중 유일하게 50만 회원을 돌파하면서 '하프 밀리언셀러'에 29일 올랐다. 지난 5월7일 출시된 이후 3개월20일 만이다.

'클럽SK카드'의 이 같은 성과에 대해 회사 측은 '생활 밀착형 할인 서비스'가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통신비 매월 최대 1만5000원, 주유비 리터당 150원 할인은 물론 학원비, 교통비, 대형마트 할인 등 가계 생활비 중 고정지출이 발생하는 대부분 업종에서 국내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이 소비자들의 선택이유라는 것이다.

'클럽SK카드'의 인기는 최근 '포인트 적립형'에서 '현장 할인형'으로 움직이고 있는 고객 선호도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포인트카드는 높은 적립률로 인기를 끌었지만 적립 후 사용이 가능하고 사용처가 제한되는 등 불편함이 따랐다.

한편, 하나SK카드는 '클럽SK카드' 50만 회원 달성을 기념하여 모든 클럽SK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유준상씨가 클럽SK카드 CF에서 보여준 '판타스틱 댄스'를 고객이 직접 따라 추고 이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9월3일~16일까지 하나SK카드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askcard)에 응모하면 된다. 이 가운데 '좋아요'(like)를 가장 많이 받은 클럽SK카드 고객 15명을 선발하여 각각 10만원 상당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클럽SK카드 고객이 9월5일~9일까지 하나SK카드 페이스북에 올려진 '클럽SK 커버 이미지'를 사용해 개인 페이스북 프로필 커버를 교체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기프티콘 3종 세트를 받을 수 있다.

9월1일부터 말일까지는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하나SK카드 여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정가 대비 약 2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클럽SK카드 고객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루브르 박물관전' 관람시 입장권 2000원 할인 및 동반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된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클럽SK카드 50만 고객 달성은 실질적인 생활비 부담을 경감 시킬 수 있었다는 사실이 주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사회 트랜드에 한발 앞서는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이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카드사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클럽SK카드 50만 고객대상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