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31일 견본주택 개관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31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31일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 160-3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3층~지상 20층, 오피스텔 전용 22㎡ 216실,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18~37㎡ 298가구 등 총 514가구로 구성된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서울지하철 4호선 수유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수유역은 하루 평균 유동인구가 9만여명에 달하며 수도권 북부와 서울 도심을 잇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서울역, 명동역, 동대문역 등 강북을 관통하는 4호선 라인의 중심부에 들어서는 만큼 도심 접근성이 좋고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생활여건도 편리하다. 주변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수유 재래시장 등 쇼핑·유통시설과 강북구청, 강북경찰서 등 공공기관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 대한병원, 서울현대병원, 성신병원 등 의료시설도 가깝다. 역세권 단지임에도 오동근린공원과 오패산(1㎞ 이내), 북서울 꿈의숲(2㎞ 이내)과 같은 녹지공간이 주변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외관과 상품 설계를 선보인다. 초소형 주거상품의 특성을 감안해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형' 설계를 적용, 세탁기·냉장고·전기쿡탑·천정형 에어컨 등의 생활 가전을 기본 품목으로 제공하고 붙박이장·책장용 화장대·수납장 등의 가구도 빌트인으로 갖춰 입주 시 따로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

더불어 에너지 절감 및 웰빙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효율성이 높은 콘덴싱 가스보일러를 사용한 개별난방시스템과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한 환기시스템이 갖춰진다. 또 대기전력 차단, 온도 조절이 가능한 그린통합 스위치도 설치된다. 조명은 수명이 길고 전력소모가 적은 LED조명(일부 세대, 공용 일부)이 설치된다. 욕실에는 절수형 양변기가 갖춰지고, 3단 절수형 세면기 수전이 설치된다.

분양가는 1억원 초반으로 책정해 투자가치를 높였고 계약금 1000만원대, 중도금 무이자 지원도 병행해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견본주택은 서울지하철 4호선 미아삼거리역 인근에 있으며 오는 31일 개관 예정이다. (1899-1103)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