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슈퍼스타 K' 체크카드 한정판매
KB국민카드, '슈퍼스타 K' 체크카드 한정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B국민카드가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 K'의 메인협찬사 참여를 기념해 '슈퍼스타 KB국민 Be*Twin(비트윈) 체크카드'를 오는 11월16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카드는 '슈퍼스타 K4'의 이미지 및 로고를 활용한 카드 디자인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영화, 외식, 커피업종 등의 할인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주요서비스는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월간 3만원 이용 분까지 5% 할인, 영화(CGV/메가박스/프리머스) 건당 1만원 이상 2만원 이용 분까지 20% 할인,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건당 3만원 이상 5만원 이용 분까지 30% 할인 등으로 기존 'KB국민 Be*Twin(비트윈) 체크카드'와 동일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이 카드의 직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통합할인한도가 적용되어, 이 카드의 직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인 경우 월 최대 1만원, 3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월간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및 콜센터(1588-1688)에서 신청 가능하며, 판매기간 동안 VIPS에서 매주 금요일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