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아이리스 큐브카페' 출시
해태제과, '아이리스 큐브카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해태제과는 13일 빙과 아이스크림 '아이리스 큐브카페'를 출시했다.

아이리스 큐브카페는 국내 최초로 마트나 슈퍼 아이스크림 냉동고에서 구입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드는,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스크림이다. 커피전문점에서 방금 테이크아웃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처럼 보이는 이 제품은 컵 안에 커피맛 얼음조각이 하나 가득 들어있다. 얼음조각들은 원두커피 농축액을 그대로 얼린 것으로, 컵에 뜨거운 물을 부으면 3초만에 얼음이 동동 뜬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신한다.

아이리스 큐브카페는 취향에 따라 아메리카노의 진한 맛 또는 연한 맛을 물의 양으로 조절 가능하고, 우유를 부으면 카페라떼의 맛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을 붓지 않고 차가운 아메리카노의 진한 커피맛 얼음을 아사삭 깨물면 뜨거운 여름의 더위를 한방에 해소할 수 있다.

아이리스 큐브카페는 고급스런 커피맛을 위해 콜롬비아산 수프리모와 에스프레소 추출액 등 고급 원두커피와 원료를 사용했다. 콜롬비아산 수프리모는 콜롬비아 안데스 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커피원두로, 부드러운 커피 특유의 맛과 진한 초콜릿 향과 같은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에스프레소 추출액은 부드럽게 간 커피 원두에서 뽑아내 커피농축액이나 파우더보다 향과 맛이 뛰어나다.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부장은 "'아이리스 큐브카페'는 국내 최초로 빙과 아이스크림에 물을 부어 원두커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아이스크림"이라며, "고객들이 아이리스 큐브카페를 통해 쉽고 합리적으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