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 출시
LG전자,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격제어로 170여가지 요리 자동 설정 

[서울파이낸스 임현수기자] LG전자가 스마트 기능을 강화한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을 출시, 국내 복합전기오븐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 '스마트 디오스 광파오븐'(모델명: MA922MBN)은 세계 최초로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는 스마트폰으로 요리 완료까지 남은 시간 및 온도 세팅 등 요리 진행 상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지난 해 8월 세계 최초로 선보였던 '원격제어' 기능 역시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집 밖에서도 온도 및 시간을 자동 설정해 170여가지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사용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에서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편하게 '스팀 청소'를 설정해 청소 진행 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카페 'LG 디오스 오븐 & 더 레시피'에 올려진 요리 레시피 및 제품 사용 후 탈취 또는 청소하는 방법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84만9000원. 이 제품의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스마트폰에 'LG 디오스 광파오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된다. 

LG전자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소비자의 사용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킨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지속 개발해 스마트 주방기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