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형생활주택 '수원인계 지음' 분양
도시형생활주택 '수원인계 지음'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인계 지음'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군장종합건설이 수원시청역 인근에서 도시형생활주택 '수원인계 지음' 94가구를 분양하고 있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원에 위치하는 '수원인계 지음'은 지하 1층~지상 13층, 전용 12.12~30.03㎡(확장시 15.72~40.89㎡) 도시형생활주택 94가구로 구성됐다.

도보 3분 거리에 서울 강남권까지 연결되는 분당선 수원시청역(2013년 개통예정)과 수원 전역을 연결하는 다양한 버스노선 및 동수원IC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한 인계동 상권 내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 도보거리에 수원시청,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은행 및 농수산물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돼 있고 인계예술공원, 효원공원, 올림픽공원과 경기도 문화의 전당이 있어 최고의 웰빙환경도 갖췄다는 평이다.

더불어 삼성 디지털시티 내의 30만㎡ 규모, 상주인구 1만여명의 삼성 R5연구소(2013년 5월 준공예정)와 42만㎡ 규모의 삼성전자 소재연구단지(2013년 12월 준공예정) 및 분당선 연장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실제 분당선은 이미 연결되는 곳마다 투자벨트로 이어졌던 만큼 향후 미래가치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피스텔의 수익성과 아파트의 편의성을 두루 갖춘 투자가치가 있는 소형아파트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저층부 근린생활시설 및 입주민 전용 휴게공간, 세대별 전용 테라스(일부 세대) 등 특화시설도 마련되며 전 세대가 남향 및 동향에 면해 채광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도 돋보인다. 이밖에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가스쿡탑, 빌트인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고품격 에어컨, 빌트인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 웬만한 가전가구가 갖춰져 그야말로 몸만 들어와서 살아도 불편이 없을 정도다. 전 세대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분양관계자는 "분양가와 임대수익은 정비례하지 않기 때문에 판교, 광교, 분당 등 고액 분양가의 상품보다 분양가 대비 수익률은 훨씬 높은 편"이라며 "신도시의 경우 개발계획의 보류 및 기반시설 부족으로 불확실한 투자환경이 형성될 수 있으나, '수원인계 지음'은 검증된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투자의 안정성이 확보되고 최근 삼성전자 R5연구소 준공이 가까워지면서 지역 주택시장이 활기를 보이는 상황이라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8000만~9000만원대 분양가로 입주시점에 받을 보증금과 중도금대출 60%를 제외하면 실투자금액은 3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다. 또 중도금 전액 무이자의 조건으로 계약금만 있으면 구입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마련됐다. 입주는 2013년 9월 예정이다. (031-237-1700)

한편 견본주택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