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 이벤트
LGU+, 'Diet U' 서비스 출시 1주년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LG유플러스는 16일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몰디브, 하와이, 동남아, 제주도 패키지 여행권(2인)과 오션월드 이용권, 여성용 여행용품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름 이벤트는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www.diet-u.co.kr)에서 응모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다이어트 활동에 따라 적립되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1년만에 고객의 다이어트 스타일과 체질량 분석을 통한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인 Diet U는 △BMI(신체질량지수) 측정 △체형분석 및 다이어트 정보기록 △요가, 필라테스 등 체형에 맞는 추천 운동 동영상 △일별 소비 및 섭취칼로리 관리 △다이어트 팁 등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채식 다이어트 식단을 주문하고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아 미리 지정해 놓은 전국 2400여개의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직접 주문한 식단을 받을 수 있어, 아침을 거르기 쉬운 바쁜 직장인과 여성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조응호 스마트 헬스 팀장은 "Diet U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12만명이 넘는 회원이 맞춤형 다이어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며 "향후 병원 및 다이어트 전문 센터와도 연계한 종합 다이어트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9일 Diet U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