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머니, 변액보험 세미나 '개최'
네오머니, 변액보험 세미나 '개최'
  • 김주형
  • 승인 2005.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보사들이 변액보험을 주력상품화하면서 각 생보사간 판매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초로 각 생보사들의 변액상품 경쟁력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판매전략을 제시하는 세미나가 개최돼 보험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종합자산관리 전문기업인 네오머니는 ‘국내 각 사별 변액상품 경쟁력 분석’이라는 주제로 Rich & Happy 세미나’ 를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여의도 굿모닝신한증권300홀에서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연중기획으로 18번째를 맞는 이번 세미나에는 변액보험 전문가인 네오머니 홍성민 이사가 강사로 나서 국내 최초로 각 생보사별 변액보험 상품을 비교분석하고 그에 따른 변액상품의 고객 접근 및 관리전략을 강의한다.

네오머니 관계자는 “변액보험의 수익률 분석과 대응전략, 국내 각 사별 변액보험의 특징에 따른 판매전략과 함께 동종 유형 상품대비 변액보험의 경쟁력도 집중 부각할 전망이어서 보험FP들의 변액보험 판매경쟁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머니의 자산관리영업지원 사이트인 FP센터에서 주관 하는Rich & Happy세미나는 2003년 11월 처음 개최된 이래 지난달까지 17차에 걸쳐 매월 진행돼 왔으며 매회 각 금융권에서 300명이 넘는 FP들이 참석하고 있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