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 펼쳐
삼성화재,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 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삼성화재는 7월부터 두 달간 '2012 굿 드라이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가 제안하는 '7가지 안전운전 약속'을 지킬 것을 약속하고, 이후 1년간 무사고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안전운전 7가지 약속'은 △자동차 정기점검 하기 △전 좌석 안전띠 착용하기 △장거리 운전시 졸음운전 하지 않기 △제한 속도 지키기 △음주운전, 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하지 않기 △교통법규 잘 지키기 △지정된 곳에 주정차 하기 등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작년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과 그렇지 않은 고객의 1년 뒤 사고율을 비교했을 때, 참여한 고객의 사고율이 2.5% 정도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캠페인에 참여한 운전자가 좀 더 안전 운행에 관심을 가진 결과"라고 말했다.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삼성화재 홈페이지(www.samsungfire.com)나 담당 설계사(RC)를 통해 8월말까지 신청하면 된다. 자동차 운전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5204명에게 기프트카드, 주유권,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