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푸르지오 시티' 22일 견본주택 개관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 22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 야경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22일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 1124-1번지에 들어서는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7층~지상 22층, 2개동, 535실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5~29㎡ 336실(1군, 2군) △49~59㎡ 187실(3군) △84㎡ 12실(4군) 등 4개군, 35종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분양가는 3.3㎡당 최저 636만원(VAT 별도)부터이며 계약금 10%에 중도금(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청약통장 없이 1건당 청약신청금 100만원으로 청약할 수 있다. 4개군별 각각 1인당 2실씩, 최대 8개까지 청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 및 신한은행 전국지점에 방문해 청약 신청할 수 있으며 국민은행 홈페이지와 금융결제원의 아파트투유(www.apt2you.com)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도 청약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오는 25, 26일 양일간이며 당첨자발표는 29일, 계약은 내달 2, 3일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예정일은 2015년 1월이다. 견본주택은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뒤편(부산 해운대구 중동 1400-10번지)에 마련됐다. (1577-9555)

◇ 콘도형 오피스텔, 생활형 숙박시설로 용도변경 가능
'해운대 푸르지오 시티'는 해변가에 인접한 콘도형 오피스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기존 오피스텔 용도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활형 숙박시설로 용도 변경해 운영업체에 맡긴 후 위탁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또 법인의 직원 연수시설, 복지시설 및 게스트하우스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해운대 관광특구의 중심, 개발 수혜 등 높은 투자가치
또한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 특급 레저·관광호텔이 밀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장산, 해운대, 동백섬 등 주변 환경의 조망이 뛰어나며 이마트, 스펀지, 해운대 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더불어 해운대 해수욕장, 아쿠아리움, 두레라움, APEC 누리마루, 벡스코 등 연중행사가 끊이지 않는 대한민국 최대 관광명소가 인접해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 조성 중인 101층 랜드마크 해운대 관광리조트(2016년 예정)가 완공되면 이 지역은 상주인구 40만명, 연간 1400만명 규모의 해운대 관광특구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커뮤니티시설과 푸르지오 시티만의 첨단 설계
이밖에 3층에 2개동을 연결하는 휴게쉼터를 조성하고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운동시설과 북카페, 비즈니스라운지 등의 커뮤니티시설을 3~5층에 배치했다. 실내에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을 비롯해 가스쿡탑, 콤비냉장고, 건조기능이 포함된 드럼세탁기, 리모컨이 적용된 다기능 전자비데 등의 빌트인 가전 시스템이 설치됐다.

공동현관 및 지하주차장에는 외부인의 출입을 막는 무인 경비시스템과 각 실마다 번호와 카드로 문을 열 수 있는 첨단 디지털 도어록을 설치했으며 공동현관, 세대현관 통화 및 문 열림 기능을 갖춘 홈오토시스템과 검침원의 방문이 필요 없는 전기, 수도 등의 원격검침시스템 등을 적용해 보안과 편리함을 강화했다. 또 외출 시 조명을 일괄 차단하는 일괄소등스위치와 불필요한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대기전력차단스위치 등이 설치돼 불필요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