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新HTS '주파수W' 출시
SK證, 新HTS '주파수W'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SK증권이 12일 신규 HTS인 '주파수W'를 출시했다.

'주파수W'는 기존 HTS 기능을 개선해 빠르고 안정된 시세 처리와 사용자의 경험(User Experience)을 바탕으로 한 편리한 UI(User Interface) 및 디자인을 적용한 SK증권의 HTS다.

이 HTS의 특징 중  하나는 '종목안테나' 기능이다. 이는 계량적 금융공학 시스템에 의해 유망 종목을 찾아주는 퀀트서비스와 전문가들의 실시간 방송과 문자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투자자문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컴퓨터와 스마트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자동주문이 서버에서 실행되는 서버자동주문과 스탑로스 등의 '특화주문' 기능이 강화됐다. 또한 스마트폰 앱에서 구동되고 있는 시세포착 및 알람 서비스인 '파수꾼' 기능을 HTS에도 탑재해 투자자가 설정한 종목의 시세와 뉴스가 실시간으로 HTS와 MTS에 전달되는 유무선 연동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시현했다고 SK증권 측은 밝혔다.

한편, SK증권은 '주파수W'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3일까지 오케이아웃도어닷컴(www.okoutdoor.com)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HTS인 '주파수W'와 '파생가3'로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주마다 415명씩, 총 1660명을 추첨하여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의 모바일 상품권 및 캠핑용 고급의자와 테이블 등을 제공한다. 또한 1등 1명에게는 텐트를 포함한 백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종합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SK증권 홈페이지(www.sks.co.kr)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8245/1588-8245)에서 문의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