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6월 분양
롯데건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롯데건설은 경부고속도로 수원IC 앞 용인 신갈에 31층 높이의 주상복합 아파트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는 지하 6층~지상 31층, 3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4개 타입 총 625가구로 조성된다. 특히 최고 31층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주변 풍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개방감과 일조권이 뛰어나다.

지하 2층에는 약 2000㎡ 규모의 주거 3개동을 연결한 '플랫폼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3개동을 연결한 복도는 외부정원과 어우러져 도심 속의 산책로를 연상시키는 휴게공간으로 만들어진다.

또 커뮤니티시설은 용도에 따라 △스포츠 △스터디 △실버&키즈 △업무 등 4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에는 피트니스, GX, 골프연습실, 샤워실이 들어서고 스터디존에는 북카페, 홈오피스, 세미나실을 포함한 작은 도서관과 남녀독서실이, 실버&키즈존에는 경로당과 보육시설을 비롯해 맘&키즈 카페가 조성된다. 이밖에 업무존에는 관리사무실, 통합경비실, 숙직실, 회의실 등이 마련된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는 서울지하철 분당선과 용인경전철이 만나는 기흥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아파트다. 수원IC가 근접해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각지로 이동할 수 있다. 강남과 동탄을 연결하는 용인~서울 간 고속화도로가 근거리에 위치해있어 서울 강남으로의 출퇴근도 편리하다.

그랜드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상업시설이 밀집해있는 영통지구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죽전점)은 물론 분당과 앞으로 들어서게 될 광교신도시권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근거리에 남부CC, 수원CC, 태광CC 등 골프장을 비롯해 기흥 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주거여건도 쾌적하다.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 주변으로 신갈 초·중·고, 구갈초·중, 기흥중·고 등 명문학교를 비롯해 영통의 학원가 등이 위치해 있다. 특히 영통학원가에는 국내 유수의 유치원과 영어학원 등이 밀집해있어 어린 자녀부터 중고교생 자녀까지 교육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4년 12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죽전역 인근에서 6월8일께 개관할 예정이다. (031-2633-00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