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신제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빙그레, 신제품 '바나나맛우유&토피넛'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빙그레는 24일 6년만에 신제품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을 출시했다.

'바나나맛우유&토피넛'은 기존 바나나맛우유에 아몬드와 호두 등 견과류로 만든 토피넛을 추가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빙그레는 이번 신제품을 기념해 'hello, Yellow!' 캠페인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디자인 문구 전문 브랜드인 MMMG, 신인 디자이너 편집샵으로 유명한 ALAND, 디자이너 캐스퍼강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시킨 귀여운 바나나맛우유 캐릭터와 음악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게끔 진행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바나나맛우유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창의적인 디자인을 내달 3일까지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 디자인공모전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제출한 작품들은 전문 심사를 거쳐 페이스북 공모전페이지에서 온라인 투표로 최종 3명의 우수상을 선발하고, 각각 상금 100만원과 라이크펀드(LIKE FUND, 최대 300만원)를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모든 입선작들은 바나나맛우유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들의 작품과 함께 주요 ALAND 매장과 MMMG 이태원 매장에 전시되고, 최종 시상 행사인 리워드 파티에도 초청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