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SH수협銀, 카드사업 업무협약 체결
BC카드-SH수협銀, 카드사업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BC카드는 24일 SH수협은행과 카드사업 안정성 증대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 23일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BC카드 이종호 사장(오른쪽)과 SH수협은행 이주형 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SH수협은행의 카드발급업무 전환, 그린은련카드 및 모바일카드 발급 등 신상품 카드발급 서비스 제휴, 인터넷 전자상거래 ISP 안전결제 적용, 카드상품 개발과 마케팅 지원, 가맹점 관련 서비스 등이다.

서초동에 위치한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BC카드 이종호사장과 SH수협은행 이주형은행장 및 양사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BC카드와 SH수협은행은 신용카드 사업 중 서로 필요한 부분을 보완하고, 미래지향적으로 격변하는 카드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 상호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규모의 경제가 요구되는 카드 발행업무 등을 BC카드에서 수행하게 됨에 따라 SH수협은행은 비용절감 효과와 마케팅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이 증대될 것"이라며 "지난 30년간 축적된 카드업무 프로세싱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SH수협은행에 최고의 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