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3분만에 뚝딱 '컵냉면' 출시
아워홈, 3분만에 뚝딱 '컵냉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컵푸드가 진화하고 있다. 컵떡볶이, 컵밥 등에 이은 신개념 '컵냉면'이 모습을 드러내며 컵푸드 시대가 도래할 것이란 예측이다.

얼마전 '떠먹는 피자' 출시에 이어 아워홈은 3분 만에 조리해 먹는 신개념 컵냉면, '손수 바로조리 물냉면∙비빔냉면'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용기에 담긴 면을 컵라면처럼 간단한 조리과정만을 통해 바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출시된 신개념 컵냉면은 편의점 등에서 3분이면 전문점 못지 않은 함흥냉면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냉장된 육수가 시원함까지 살려내 여름철 바쁜 현대인들의 식감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손수 바로조리 물냉면'은 0.8㎜의 가늘고 쫄깃한 함흥식 면발에 국내산 무로 직접 담근 동치미 육수의 시원함과 초절임무의 아삭함이 어우러졌다.

'손수 바로조리 비빔냉면'도 0.8㎜의 함흥식 가는 면발로 쫄깃함을 살렸으며 매콤한 고추장과 배, 파인애플, 매실 등 상큼한 과일즙으로 만든 양념장이 일품이다.

두 제품 모두 뜨거운 물을 용기 내면에 표시된 기준선까지 부어 10초만 데운 후 물을 버리고 얼음이나 찬물로 헹궈 별첨된 육수나 소스, 초절임무, 겨자 소스 등을 곁들이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손수몰 등에서 판매될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2800원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여름을 겨냥해 소비자들이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존엔 없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편의점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얼음을 별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