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마주앙 벨라(Bella)' 출시
롯데주류, '마주앙 벨라(Bella)'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주류는 오는 26일부터 신제품 '마주앙 벨라(Bella)'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주앙 벨라'는 마주앙의 14번째 제품으로, 이탈리아 피에몬테 지역에서 생산한 모스카토 포도 품종 100%로 만든 알코올 도수 5%의 달콤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롯데주류는 '마주앙 벨라'의 당도를 낮춰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에 맞춘 '한국형 모스카토 와인'으로 출시했으며, 1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층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와인 이름에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Beauty)' 또는 여성을 사랑스럽게 부를 때 쓰는 '벨라(Bella)'를 사용해 20대에서 40대까지의 여성을 타깃으로 한 신제품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옅은 노란색 빛깔에 약발포성 탄산을 가지고 있는 '마주앙 벨라'는 잘 익은 사과, 복숭아 등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며, 케이크나 과일 등 디저트 음식과 잘 어울리며, 9~11도 정도로 차게 해서 마시면 더욱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마주앙 벨라’는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먼저 선보인 후, 편의점, 와인숍, 슈퍼마켓 등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며, 대형마트 기준으로 가격은 750㎖에 1만4000원 정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