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 LGD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 완료
SGA, LGD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통합보안전문기업 SGA는 LG CNS와 함께 LG디스플레이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 구축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LG디스플레이 통합인증체계 고도화 사업은 SGA의 기술력으로 통합 계정 및 권한 관리를 위한 인프라 설계를 진행하고 IBM의 시큐리티 제품을 활용해 통합인증체계를 구축했다. SGA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올해 보안 시스템통합(SI) 사업에서 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사업을 통해 SGA는 모바일 디바이스를 이용한 오피스 환경에서도 일원화된 통합인증체계를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업무 처리 비중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접속 환경에서 안전하고 원활한 업무 시스템 이용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

또한 주요 사용자 계정의 도용 및 분실로 인한 기업 내부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통합적인 계정관리 및 접근 권한 통제, 사용자 인증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찬호 LG디스플레이 EA팀장은 "통합인증체계 고도화는 사내에서 사용하는 여러 IT 어플리케이션의 사용자 인증을 한번에 할 수 있는 편의성과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필수적인 사업"이라며 "SGA의 성공적인 구축으로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기원 SGA 통합보안 시스템 사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사업은 대기업인 LG CNS와 보안기업인 당사가 상생협력해 성공적으로 구축 완료한 최초의 사업"이라며 "이를 초석으로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LG그룹을 비롯한 대기업과 금융기관, 공공기관의 IAM(계정 및 권한관리)/SSO(통합인증)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