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생활백서] 아이교육 책임지는 유치원·학원 할인 혜택
[알뜰 생활백서] 아이교육 책임지는 유치원·학원 할인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에듀드림 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대한민국 가계에서 꾸준하고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비는 바로 교육비다. 한국은행 등에 따르면 최근 10년동안 가계의 교육비 비중은 12~15%를 계속 유지 중이다. 이에 신용카드회사들도 교육비와 관련된 특화상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그 중 롯데카드의 '에듀드림'은 다양한 교육비 특전을 제공하면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에듀드림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10만원 이상 결제시 전국의 오프라인 학원(컴퓨터, 자동차 학원 제외) 수강료 및 유치원 등록비의 10%를 할인해 주는 카드다.

전월 이용액이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5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5만원까지 할인된다. 1년이면 최고 60만원까지 교육비를 절약할 수 있다. 카드발급 후 발급월을 포함하여 3개월 동안은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2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이밖에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 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무료입장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기본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된다.

강승하 롯데카드 제휴영업부문장은 "에듀드림 롯데카드는 학부모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한 학원비 할인 특화카드"라며 "앞으로도 문화, 레저 등 특정 업종에서 지출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할인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특화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에듀드림 롯데카드'와 함게 쓰기 좋은 상품으로는 롯데 VEEX카드가 꼽힌다.

'롯데 VEEX 카드'는 가맹점과 업종 구분 없이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다.5만원 미만을 결제할 때는 결제금액의 0.5%, 5~10만원은 1%, 10~15만원은 1.5%, 15만원 이상은 2%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등 롯데멤버스 38개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롯데 VEEX 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쉽게 적립·사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개발되었다. 전월 사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구간의 적립 폭, 매월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한도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신용카드 시장에서 포인트 적립요건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 VEEX 카드 사용으로 쌓이는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고객의 생활 전반에 걸친 롯데 네트워크가 사용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