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생활백서] 대한민국 자존심 ‘삼성’ 관계사 특화카드
[알뜰 생활백서] 대한민국 자존심 ‘삼성’ 관계사 특화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삼성카드 S클래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삼성그룹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기업이다. 의식주는 물론 금융과 레저, 외식 등 삼성의 입김이 닿지 않는 곳은 찾기 힘들다.

이에 삼성카드에서는 삼성의 관계사에 대한 특별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삼성카드 S클래스’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 카드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등 삼성관계사의 대표 브랜드 이용시 최대 5%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특화카드다.

'삼성카드 S클래스’는 삼성 관계사와 제휴사가 운영하는 전자제품, 쇼핑, 여행, 호텔, 보험, 외식, 건강검진, 놀이공원, 미술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포인트 적립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하는 것이 특징이다. 5% 적립은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제일모직, 호텔신라, 강북삼성병원 (종합건진센터) 등에서 가능하며 3% 적립은 CJ오쇼핑, CJ푸드빌, CGV, 올리브영, 휘닉스파크, 훼밀리마트, 에버랜드에서 가능하다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등 주요 백화점과 할인점, 교육, 교통, 통신업종에서는 1%의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GS칼텍스에서 주유시 리터당 50포인트 적립서비스도 제공된다.적립된 S포인트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등 삼성 관계사와 GS칼텍스, 빕스, 에버랜드, 신세계 백화점과 3대 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등 제휴사에서 최소 금액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그 밖에 제휴사별로 우대 서비스와 포인트 추가 적립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전자는 A/S기간 연장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삼성화재는 애니카랜드 차량정비 3대 품목 회원가 제공, 호텔신라는 면세점 5~10% 등 할인, 제일모직은 1% 포인트 추가적립, 강북삼성병원은 종합건강검진 이용금액 1%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등이있다.

또 VIPS,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등 CJ푸드빌 7대 외식브랜드 20% 할인, 삼성미술관 리움 관람료 50% 할인, CGV 50% 할인, 삼성 프로스포츠 50% 할인 등도 이용 가능하다.

주요 삼성 관계사에서 상품 구입시 S포인트를 이용해 최대 50만원까지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S선포인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한도 개념이 적용된 선포인트 서비스로써 선포인트 이용금액을 상환하면 상환한 만큼 한도가 되살아나 재사용이 가능하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고가의 상품서비스 구입시 포인트를 이용해 비용부담을 줄이고, 사용한 포인트는 이후 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갚아 나가는 서비스다. 별도 이자가 없을 뿐만 아니라 서비스 이용시 포인트 적립율이 제휴사에 따라 최대 10%까지 높아져 상환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S선포인트 서비스는 삼성전자, 삼성화재, 제일모직, 신라면세점, 호텔신라, 삼성카드 여행 등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