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 6월 초 분양
현대건설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 6월 초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현대건설이 내달 초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를 분양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감계리 도시개발구역 3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는 지하 3층~지상 23층, 9개동, 전용 84㎡ 3개 타입, 101㎡ 1개 타입 등 총 4개 타입 630가구로 구성됐다.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는 감계지구에 위치해 있어 창원 도심과의 접근성이 용이하고 남해고속도로 북창원IC와 국도 79호선, 경전선 창원역과 가깝다. 창원시청을 비롯해 백화점, 대형마트, 의료·문화시설 등 다양한 생활문화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도심생활권에 위치해 있다. 또 인근에 조롱산이 위치하고 생태 면적율도 36% 이상이라 지상녹지공간을 최대화한 공간으로 조성된다. 더불어 단지가 들어서는 북면신도시는 생태도시를 표방하는 '친환경 신도시'로 개발될 계획이며 아파트, 학교, 공원을 연결하는 친환경 자전거 순환네트워크가 구축된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고도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창원감계 힐스테이트 3차'는 단지 외관도 주변의 자연환경과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계획됐다. 현대건설은 장 필립 랑끌로(Jean Philippe Lenclos) 佛 파리국립대 교수와 공동으로 개발한 '힐스테이트' 아트 컬러를 적용할 예정이다.

전 가구의 모든 평면에 기둥과 슬래브만으로 하중을 견디도록 한 무량판 구조가 도입돼 향후 리모델링도 가능하며 단지 내부에 3종류의 테마길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높일 계획이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통보되는 '홈오토메이션' 시스템이 적용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도 가능하다. 위급상황 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 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비롯해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I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첨단 안전 시스템도 도입된다.

분양가는 3.3㎡당 771만~838만원으로 책정됐다. 견본주택은 내달 초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센텀병원 앞 부지에서 개관할 예정이며 입주예정일은 2014년 12월이다. (055-282-5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