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피지여행권 이벤트
탐앤탐스, 피지여행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효선기자] 탐앤탐스는 11일 JCE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룰더스카이'와 피지 관광청이 공동으로 피지 여행권을 제공하는 '5월의 로맨틱 프로포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1년에 로즈데이·성년의 날 등 의미있는 기념일들이 많은 5월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커플링을 증정하는 행사다. 올해에는 로맨틱한 피지로 떠날 수 있는 여행권 및 뮤지컬초대권, 스포츠경기 관람권, 아메리카노 쿠폰 등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탐앤탐스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영수증 응모번호 이벤트로 탐앤탐스 홈페이지 이벤트 안내란을 통해 응모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응모번호 입력 후 응모자 정보를 기입하면 완료된다.

1등 당첨자 10명을 FIJI원정대로 선발해 피지(FIJI)여행권을 제공하며 2등 50명에게는 뮤지컬 넌센스 관람권 2매씩, 3등 300명에게는 축구·야구·농구 등 스포츠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SPODC스포츠예매권 2매씩 증정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게임 룰더스카이를 다운로드 받은 후 룰더스카이 모바일 웹페이지에 응모자 정보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각 주차별 신규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해 총 2000명에게 탐앤탐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1주일에 한번씩 매주 금요일마다 룰더스카이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주차 별 당첨자가 고지된다.
 
5월의 로맨틱 프로포즈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6월15일에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피지(FIJI) 여행의 주인공을 발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