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2012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한화건설, '2012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건설이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12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하고 협력사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줄 우측 7번째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이사)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화건설은 27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12년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이사와 임직원, 협력사 대표이사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시공 △플랜트 설계 △구매 △플랜트 조달 △안경환경 부분에서 지난 한 해 동안 원가절감과 기술혁신에 공헌한 우수협력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우수협력사로 세일이엔에스(설비) 등 8개사가, 우수협력사에는 아산토건(토공) 등 42개사 선정됐다.

최우수 협력사에 대해서는 상패와 수의계약 1건, 1년간 계약이행 보증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협력사에는 상패와 1년간 계약이행보증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 자리에서 이근포 한화건설 대표이사는 "글로벌 건설사를 향한 한화건설의 비전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실질적인 지원을 통해 협력사 모두가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지난 2002년 이후 11년째 우수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협력사들을 위한 △동반성장데이 △동반산행 △기술교류회 등의 정기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동반성장의 모범적인 모델을 제시한 점을 높게 평가받아 '건설협력증진대회'에서 국토해양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