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홈쇼핑서 '생수' 앵콜 방송
롯데칠성음료, 홈쇼핑서 '생수' 앵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칠성음료가 12일 오후 5시 25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아이시스8.0, 아이시스 DMZ 청정수, 에비앙 등 생수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TV홈쇼핑을 통한 생수배달 서비스의 판매는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으로 지난 해 11월 첫 방송에서 약 5000콜의 문의가 폭주한 바 있다.

본 방송에서는 아이시스8.0, 아이시스DMZ청정수 등 롯데칠성음료의 주요 생수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롯데칠성음료에서 제공하는 가정배달 서비스의 이점, 상시판매 사이트인 ‘롯데생수’이용 방법 등에 대한 소개도 이뤄질 예정이다.

최근 생수를 직접 사먹는 가정이 늘고 있지만, 무거운 생수를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번거롭고 불편하다.

이에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가정 배달 서비스는 무엇보다 월 단위로 집으로 직접 본사의 대리점 측이 생수를 배송해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상대적으로 적은 용량(500ml, 2L 등)으로 가정에서의 소비도 효율적이며 별도의 장비가 불필요해 공간차지가 적다.

알카리수, DMZ지역 청정암반수, 수입생수, 해양심층수, 탄산수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급증하는 생수 소비에 맞춰 판매처를 다양화하는 한편,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