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기부 금융상품 4종세트 출시
우리銀, 기부 금융상품 4종세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우리은행은 후원종교단체에 고객 명의로 세후이자를 자동으로 기부할 수 있는 '우리사랑나누美' 금융상품 4종세트를 19일부터 판매한다.

'우리사랑나누미통장(개인용)'은 고객이 후원하는 종교단체에 세후 우대지급이자를 고객명의로 자동 기부하는 신도전용 입출식 예금이다. 기부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매일의 최종잔액에 대해 100만원 이하는 연 2.0%포인트, 100만원 초과는 연 1.0%포인트의 우대금리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60세 이상이 이 통장을 이용하면 건강 진료·검진 비용우대 및 예약 서포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사랑나누미적금'과 '우리사랑나누미정기예금'은 만기해지시 지급되는 세후 원리금을 기부하면 적금은 최대 연 0.5%포인트, 정기예금은 최대 연 0.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리사랑나누미적금'은 월 10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하며, '우리사랑나누미정기예금'은 최저 300만원 이상 최대 1억원 이하의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다.

'우리사랑나누미통장(단체용)'은 종교단체를 대상으로 기부금 관리 및 집금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기부자동이체를 통한 입금기록이 있으면 전자금융 및 자동화기기이용수수료 면제혜택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