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금융,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 발대식 개최
SC금융,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 발대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C금융지주는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 발대식을 서울 중구 SC은행 제일지점과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지난 9일,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했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SC금융지주는 12일 대학생 홍보대사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발대식은 서울 중구 SC은행 제일지점과 영등포구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지난 9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가치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메시지를 사회에 전달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이번 6기는 지난 2월 서류전형과 프리젠테이션 면접 등의 심사를 거쳐 30명의 대학생이 최종 선발됐으며 기획(오프라인), SNS(온라인), 영상제작(UCC) 등 분야별 모집 방식을 통해 각자 특화된 재능이 있는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앞으로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는 약 5개월동안 3명이 한 팀을 이뤄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홍보 방안을 직접 기획하고, 이를 오프라인 채널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일반인에게 알리는 역할을 맡는다.

SC금융지주는 "영스탠다드차타드 6기 중 우수 홍보대사팀을 선정, 스탠다드차타드 해외 지점을 방문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우수 홍보대사에게는 인턴십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빅종훈 SC금융지주 대내외홍보본부 전무는 "기수를 거듭할수록 더욱 커지는 영스탠다드차타드에 대한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대학생과 지역사회, 일반고객 등 스탠다드차타드가 인연을 맺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