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모바일 대축제
신한카드, 모바일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신한카드는 모바일카드 발급 고객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 등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신한카드 모바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3월 말까지 신한 모바일카드를 신규·추가 발급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노트북(1명), 갤럭시 노트(1명), 아이패드2(1명), 신한카드 소셜커머스 '시크릿'에서 쓸 수 있는 5000 시크릿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이 기간 동안 신한 모바일카드를 합계 5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주유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중복 혜택 가능)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에서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고 이달 말까지 신한카드의 스마트폰 앱인 '스마트신한', '신한 하이캐시백' 2종을 모두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 LTE폰(1명), 아이패드2(1명), 파리바게뜨 모바일 교환권 1만2000원권(50명), 5000 시크릿 포인트(100명) 등을 지급한다.

신한카드의 모바일 대축제를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미투데이 등 SNS를 통해 3월 말까지 다른 사람에게 홍보하고, 신한카드 홈페이지 홍보 내용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바닐라라떼 모바일 쿠폰(50명), 5000 시크릿 포인트(50명) 등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들은 이달 1일부터 소급 적용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