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광 받는 보험] “노후준비는 물론 상속·증여까지”
[각광 받는 보험] “노후준비는 물론 상속·증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G생명-‘마에스트로 변액유니버셜 종신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ING생명은 상품 전환을 통해 사망보장에서 노후준비는 물론, 가족을 위한 증여, 상속까지 다양한 설계가 가능한 ‘(무)마에스트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을 지난해 4월부터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

‘마에스트로 변액유니버셜종신보험’은 하나의 상품으로 사망보장과 노후준비는 물론 가족을 위한 상속·증여까지 다양한 설계가 가능한 상품이다. 인생의 흐름에 따라, 사망 보장이 중요한 시기에는 사망 보장을 높게 설계할 수 있다. 계약일로부터 7년이 지난 이후에는 자녀 교육비나 내집 마련, 노후생활자금 등이 필요할 경우 이에 맞는 설계를 통해 원하는 목적자금마련용으로 전환할 수 있다.

은퇴 이후엔 연금보험으로 전환해 노후 생활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연금을 수령할 경우 남은 적립금은 공시이율이 적용돼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계약 전환시 계약자 및 피보험자를 본인에서 배우자 또는 자녀로 변경할 수도 있어 보험상품을 통한 증여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자금 상황에 따라 보험료 추가납입이나 중도인출, 납입중지가 가능하고, 고액계약의 경우에는 보험료를 최대 6% 할인해주는 혜택과 함께 자동이체시 추가 1% 할인도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인 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실손의료비보장, 암 보장 등 다양한 특약 선택으로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까지 온 가족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본 상품을 접한 ING생명의 정경화 고객은 “기존의 종신보험의 경우 계약자가 사망해야 보험금을 받을 수 있어 선뜻 가입하기가 쉽지 않았다”며 “기존 종신보험에 다양한 전환옵션을 갖춰 사망보장, 목적자금마련, 노후자금마련까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본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ING생명 FC(재정컨설턴트) 및 콜센터(1588-50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