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銀, 사랑나눔 전사 자원봉사대축제
현대스위스저축銀, 사랑나눔 전사 자원봉사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현대스위스저축은행의 전 임직원이 작년에 이어 규모를 더욱 확대해 올해도 '사랑나눔' 전사 자원봉사대축제를 실시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이 지난 3일에 실시한 사랑나눔 자원봉사대축제에는 1000여명의 전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남태령 고개에 위치한 전원마을에서 연탄 6000장을 집집마다 전달했다.

더불어 왕십리와 둔촌동에 위치하고 있는 아동복지단체 이든아이빌과 경생원에서 김장담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담근 5000포기의 김장은 이든아이빌과 경생원을 포함해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이 매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 영락보린원, 쪽방촌 등 23개 단체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12월 한 달간 전 영업점과 사무실에 구세군 자선냄비를 설치해 성금을 모금하는 '기부천사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직원으로부터 모금한 성금을 기부할 계획이다. 구세군이 모금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요 모금장소에서 구세군과 함께 구세군 모금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의 '이웃사랑 봉사단'은 연말에 실시하는 현대스위스봉사활동 대축제와 더불어 한 달에 1번씩 자매 결연을 맺고 있는 23개 복지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봉사활동에는 직원 본인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동참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봉사활동과 더불어 2002년 이래 지속적으로 당기순이익의 1%를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서민생활 안정을 위한 채무감면서비스인 '알프스 엔젤서비스', 다양한 사회공익상품의 판매, 신입사원의 일정시간 사회봉사 활동 참여, 사랑의 자선 헌혈 행사 등으로 나눔 경영 정신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