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수성SK리더스뷰 '조식뷔페 서비스' 개시
SK건설, 수성SK리더스뷰 '조식뷔페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건설이 이달초부터 실시한 조식뷔페 서비스를 이용해 식사하고 있는 '수성SK리더스뷰' 입주민 모습.

[서울파이낸스 신경희기자] SK건설은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 대구 '수성SK리더스뷰'가 이달 초부터 단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조식뷔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조식뷔페 이용자는 현재 70여명선인데, 입소문이 나면서 이용자가 계속해 늘어나는 추세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조식서비스는 매일 오전 6시30분부터 9시까지 단지내 커뮤니티센터에서 제공되며, 한달 밥값은 12만원선이다.

수성SK리더스뷰 관계자는 "처음 아침상을 한식 메뉴로만 차렸지만, 지금은 입주민들의 요구를 받아들여 양식 메뉴도 추가했다"며 "매일 아침 바뀌는 국과 반찬 등 한식은 물론 토스트와 샐러드, 쥬스, 스프 등 다양한 양식 메뉴도 마련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근모 SK건설 부장은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인 수성SK리더스뷰의 가치 제고를 위해 호텔 등에서 제공하던 조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면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켜 수성SK리더스뷰만의 명품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수성구 두산동의 수성SK리더스뷰는 지하3층 지상 36~57층 7개동 규모 총 788가구로 구성됐으며, 수성학군 내에 위치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