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생활 포인트] 최신 스마트폰 대금 전액 지원
[현명한 생활 포인트] 최신 스마트폰 대금 전액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SK- ‘하나SK카드 Touch T’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하나SK카드는 SK텔레콤에서 스마트폰 등 휴대폰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단말기 할부금 전액을 지원해 주는 ‘하나SK Touch T’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하나SK Touch T 카드는 매월 최대 1만3000원의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해 24개월 동안 이용한 고객은 최대 31만2000원을 지원받는 것. 이 같은 할인 혜택은 SKT 요금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단말기 할부금 전액을 돌려받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스마트폰 할부금 납입이 완료되는 24개월 이후에도 Touch T 카드의 대금 할인 혜택은 계속 지원된다. 때문에 고객들은 월 최대 1만3000원의 이동통신비 절감효과를 계속 누릴 수 있다.Touch T 카드는 ‘단말기 수리 보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마트 폰 사용 중 핸드폰이 파손되거나 고장으로 수리를 해야 할 때, 최대 1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한다. 핸드폰 약정 기간 내 고장으로 인한 부담까지 덜어주는 상품이다.

특히, 모바일 카드 신청 고객은 별도의 연회비 없이 발급된 스마트폰 모바일 카드로 모바일 11번가 11% 할인 등 모바일 카드에만 제공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유용하다.

Touch T 카드는 일반 신용카드 기능은 물론 T멤버십, OK캐쉬백, T멤버십캐쉬백의 3가지 서비스가 통합돼 별도의 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3종 포인트 카드의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고객에게는 추가적인 ‘OK캐쉬백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SK주유소 리터당 50원 하나OK캐쉬백 적립(LPG 제외, 일 1회, 월 4회, 1회 주유금액 10 만원까지),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5% 하나OK캐쉬백 적립(월 2회, 1회 최고 5000포인트 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3000포인트 하나OK캐쉬백 적립(1만원 이상 결제 시 , 통합 월 1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원이며 전국 SKT대리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