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추석맞이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 운행
KT, 추석맞이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 운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KT는 24일 추석을 맞아 전국 82개시와 8개 주요 고속도로에서 전국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와이브로 4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에서는 국내 유일 4G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인 HTC 'EVO 4G+'와 태블릿PC 'Flyer 4G'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에그를 활용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도 3G보다 빠른 와이브로 4G를 즐길 수 있다.

또 긴 여행의 지루함을 덜어주기 위해 탑승객들을 위한 와이브로 4G 퀴즈와 먹거리 제공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0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출발하는 올레 와이브로 4G 귀성버스는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목포, 강릉행 편도 25인승 버스 총 6대가 운행되며, 와이브로 4G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경부고속도로(부산, 대구), 중부고속도로(대전), 호남고속도로(광주), 서해안고속도로(목포), 영동고속도로(강릉)를 지나게 된다.

다음달 4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버스에 탑승할 수 있다. 당첨자는 본인 외에 3명까지 동반해 이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