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실시
경남銀, '대학등록금 납부 이벤트'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채선희기자]경남은행은 22일 대학등록금 수납계약을 체결한 경남·울산·부산 24개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대학등록금 스마트뱅킹 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대학등록금을 전자 납부한 102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2명)에게는 태블릿PC가 지급되며 2등(5명)과 3등(25명)에게는 넷북과 외장하드, 4등(7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뱅킹을 비롯해 인터넷/텔레/모바일뱅킹·자동화기기(CD/ATM)·가상계좌 등의 전자납부채널을 이용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면 된다.

스마트뱅킹 납부는 경남은행 어플리케이션 접속 후 공과금을 선택해 대학등록금을 납부하면 되고 인터넷뱅킹으로 납부할 경우는 경남은행 홈페이지 내 '빠른 서비스' 선택 후 납부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텔레뱅킹을 통한 납부는 경남은행 ARS(1600-8585, 1588-8585)와 연결해 서비스 코드와 납부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CD/ATM기 납부의 경우 자동화기기에 현금카드 또는 통장을 투입, '등록금 납부'를 선택하고 납부 정보(학교명·학번·납부금액)를 입력하면 된다.

가상계좌 납부는 등록금고지서 전면에 인자된 경남은행 가상계좌(계좌번호)로 납부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