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현대차,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현대자동차는 내달 16일과 17일 이틀간 서울 대치동 복합문화예술공간 '크링(Kring)'에서 하반기 채용박람회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대차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이 현대차에 대해 궁금해하는 정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원자들은 자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는 △5분 자기 PR △자기소개서 1:1 클리닉 △인재채용팀장과의 Q&A △영어 면접 체험 △선배사원들에게 받는 직무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특히 5분 자기 PR 합격자에게는 현대차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류심사만으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역량과 경험을 갖춘 인재를 선발하고자 도입했다"며 "상반기 때 큰 호응을 얻어 이들 중 상당수가 상반기 채용에서 최종 합격했다"고 말했다.

이밖에 올해 입사자들의 우수 자기소개서, 합격수기, 실기전형 드로잉을 전시하고 채용면접 때의 복장 및 표정을 통한 이미지 메이킹 강의 등 지원자들이 궁금해하는 세부적인 사항까지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현대차 채용박람회 참가자 중 현장 추첨 당첨자 및 참가 후기를 게재한 우수 블로거에게는 해외법인 방문 기회도 부여한다.

현대차는 향후에도 입사 지원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지원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정보제공 시스템을 구축하고 열린 소통공간에서 차별화된 채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하반기 채용박람회 관련 상세 정보는 23일부터 영현대 홈페이지(http://young.hyundai.com)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