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미디어 워크샵 개최
F5 미디어 워크샵 개최
  • 김주형
  • 승인 2004.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리/보안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 발표’
F5 네트웍스 코리아가 오는 12월 1일 수요일 삼성동 아셈타워에서 기자분들을 모시고 F5 네트웍스의 ‘애플리케이션 관리/보안 기술 및 비즈니스 전략 발표’미디어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번 미디어 워크샵에서는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분야에서 최고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는 F5의 BIG-IP를 비롯해, 인포네틱스(Infonetics), 메타그룹(Meta Group) 등 각종 시장조사기관에 의해 우수성을 입증받고 있는 SSL VPN 솔루션인 파이어패스(FirePass), 신규 시장으로 높은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트래픽쉴드(TrafficSchield) 등 3개의 솔루션을 위한 전략 및 기술, 각각의 시장 동향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3개의 솔루션을 통합할 수 있는 F5의 애플리케이션 시큐리티 게이트웨이(Application Security Gateway) 전략을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관리 기술 및 시장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비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F5 네트웍스는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 1년이 다 되어 가는 시점에서 내년도 비즈니스 및 마케팅 전략 및 솔루션 로드맵을 발표해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