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메시징 서비스' 출시
LG U+, '스마트메시징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LG유플러서는 9일 기업과 개인사업자 누구나 모바일에서 효율적으로 고객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U+ 스마트메시징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U+ 스마트메시징은 기업이나 개인사업자들이 비용부담 없이 모바일을 통해 셀프쿠폰, 기프티샷, 모바일 회원증 등을 만들어 고객관리는 물론 마케팅까지도 도와주는 서비스다.
 
특히 이미지 제작툴은 비전문가라도 업종, 이벤트에 맞는 템플릿 선택만으로도 손쉽게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해 비용 및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업종에 맞게 상품이미지를 추가해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은 물론 바코드 및 쿠폰번호 삽입기능으로 쿠폰 이미지 제작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발송된 쿠폰을 관리할 수 있는 쿠폰접수 페이지도 제공, 전송 메시지의 발송량, 사용률, 성공률 등 고객 반응률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개별 쿠폰과 전단지를 오프라인으로 발송할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제대로 전달되는지 확인하기 힘들지만, 이 서비스를 통해 발송비를 40% 이상 절감할 수 있고 전달율도 70% 이상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U+ 스마트메시징은 서비스 유형별로 건당 30원~270원 이며 U+ 스마트메시징 홈페이지(smartmms.uplus.co.kr)에서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